의학 열사진법 기술

March 6,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의학 열사진법 기술

열사진법 스캐닝은 또한 온도 차이 영상으로 알려진 본체 표면 온도의 분포를 연구하기 위해 적외선 방사 사진의 원리를 이용하는 현대 물리적 검출 기술입니다.

 

열사진법 스캐닝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처음으로 열 복사가 있는 것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그것이 빛을 방출하지 않을 지라도 어떠한 핫 객체도 적외선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은 또한 열 복사와 보이지 않는 인간이 눈으로 불립니다. 절대 제로 (- 273') 위의 온도와 목표는 그들의 분자 운동으로 인해 열 레이를 방출할 것입니다.

 

신체는 생물학적 적외선 방사을 얻는 천연 원이며, 그것이 끊임없이 환경으로 적외선 방사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 신체의 본체 표면 위의 온도 분포는 어떤 안정성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상적 본체 표면 보온 구조를 형성하면서, 신체의 다른 지역들은 다른 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학 필드에서, 열사진법 기술은 신체에 의해 분사된 보이지 않는 적외선 방사 (열 에너지)을 눈에 보이는 열화상으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부분의 열 분포를 관찰하기 위한 비침습적 비발광성, 실시간, 직관적 테크놀로지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의학 열사진법 기술  0

 

어떤 인체의 일부에서 발생할 때, 저 부분에서 혈류는 신체의 더 로컬 발열량의 변화의 결과가 되면서, 질병 또는 기능적인 변화가 따라서 변할 것입니다. 열화상에, 발열량은 높은 쪽에 또는 낮은 쪽에 있습니다.

 

의학 열사진법은 수동으로 인간 조직 세포을 얻는 신진 대사 발열원들을 받는 기능적 이미지 기술입니다. 신체에서 열원 분포의 형상과 강도를 관찰함으로써, 그것은 질병과 건강 평가에 대한 조기 선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

 

더 GST 적외선 제품을 배우세요

 

공식 사이트 : www :gst-ir.net

이메일 : marketing@gst-ir.com

전화를 거세요 : +86 27-81298493

유튜브 채널 : https://bit.ly/3SMzEBi